RJEC/AKJ, ASAHIKAWA, ASAHIKAWA, JAPAN :: 아사히카와, 일본
ㆍCAUTION
- HIGH APRT ELEV → 690FT
- SHORT RWY LENGTH → 8,202FT
- DOWN SLOPING RUNWAY → RW34
- STEEP TURN DEPARTURE → DELAY FLAP RETRACTION TIL COMPLETE TURNING, SEL SPD
- EXPECT FLAP OVERSPEED DUE TO MOD TURB DURING FINAL APPROACH PHASE
ㆍ NOTAM
- TWY CLOSURE
ㆍ AVAIL SVC
- NIL
- NO ATIS → RECEIVE WX INFO FROM TWR FREQ
ㆍ SID/STAR
- ICN: EGOBA → AKJ: OSOBA ARR & RNP Z RW16, ILS Z RW34
- AKJ: ASAHIKAWA REVERSAL 5 DEP, KAGRA 4 → ICN: GUKDO
ㆍRJEC/AKJ RNP Z RW16
- 접근 시 FLS MODE를 사용할 경우, FLS PSEUDO BEAM에 도달하면 1,100FT 정도로 고도가 매우 낮아 시간적 여유가 없음
- A320F NEO의 경우에는 FLS 접근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FINAL APP MODE로 변경되어 있는지 확인할 것
- 대략적인 접근 절차는 기존의 FINAL APP MODE와 동일하게 적용하면 됨
ㆍ TAXI RTE
- RW16 ARR → T4 - P - A2
- RW34 DEP → A2 - P
- RW16 DEP → P - T4 - BACK TRACK RW16 - R2 - T1
ㆍ CLEARANCE
- REQ ATC CLNC TO TWR FREQ
- DEST, DEP SID KAGRA 4 DEP, INIT 8,000FT, EXP FL360, SQ
ㆍLOCAL PROCEDURES
- USE FINAL APP MODE & MDA → DO NOT USE FLS DUE TO LOW FAF ALTITUDE
- SEL SPD 210KTS FOR DEPARTURE TO PREVENT BANK ANGLE LIMIT EXCEEDANCE AND REDUCE TURNING RADIUS
ㆍ E/O SID
- RW16: D0.5 IAW, R/H 005º
- RW34: D2.5 IAW, R/H 005º
ㆍSPECIFIC ATC PHRASES
- SAPPORO CTL → "USING RWY 00, SAY TYPE OF APPROACH"
- DCT HWE, SKIPE, CHE, OSOB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