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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NORMAL BRAKING

- 작동 조건 → G HYD PRESSURE AVAIL + A/SKID & N/W STRG ON

- ANTI-SKID 작동, AUTO BRAKE 사용 가능

- BSCU에 의해 전자적으로 작동 ← ON GND: AUTOBRAKE SYSTEM, IN FLT: LANDING GEAR LEVER UP

 

ㆍALTN BRAKING WITH ANTI-SKID

- AUTO BRAKE 사용 불가

- G HYD PRESSURE 불충분 + Y HYD PRESSURE AVAIL + A/SKID & N/W STRG ON + PARKING BRAKE NOT ON

- ANTI-SKID → BSCU에 의해 작동

 

ㆍALTN BRAKING WITHOUT ANTI-SKID

- AUTO BRAKE & ANTI-SKID 사용 불가

- ANTI-SKID SYSTEM 비활성화 ← A/SKID & N/W STRG OFF 또는 POWER SUPPLY FAILURE 또는 BSCU FAILURE

- ANTI-SKID SYSTEM 비활성화 ← Y + G SYSTEM LOW PRESSURE, BRAKE ACCUMULATOR ONLY

- BRAKE PRESSURE → 타이어 터짐 방지를 위해 자동으로 1,000PSI 제한

 

ㆍPARKING BRAKE

- Y HYD SYSTEM 또는 ACCUMULATOR VIA PARKING BRAKE CONTROL VALVE

- ACCUMULATOR → 최소 12시간 유지 가능

- PARKING BRAKE 사용 시, Y HYD 또는 ACCUMULATOR BRAKE PRESSURE 가용한 경우, NORMAL BRAKE 사용 가능

- YELLOW ACCUMULATOR PRESSURIZED ← ELECTRICAL PUMP SWITCH ON

 

BRAKES HOT ALERT NOT DISPLAYED

- WHEEL SD PAGE BRAKE TEMPERATURE INDICATION

- BRAKE 온도가 높음에도 BRAKES HOT 경고가 뜨지 않을 경우에 적용

- 비행 준비 단계에서 아래 사항을 미리 계산한 뒤에 착륙 또는 RTO 상황 시 적용

- BRAKE ENERGY GRAPH + BRAKE COOLING TIME → 브레이크 냉각 시간을 계산해야 함

- RTO, LANDING → MEL에 있는 아래 테이블에 TOW, IAS, ALT, TEMP, WIND, RUNWAY SLOPE 등을 적용하여 계산

 

 

- ONE BRAKE INOPERATIVE → BRAKE ENERGY 34% 추가하여 산출

- BRAKE COOLING FAN 사용 여부에 따라 적용 수치가 다르니 확인하여 적용

- 이렇게 산출된 값을 RTO 또는 LANDING 이후에 감안하여 다음 비행까지 필요한 시간 등에 적용

 

ㆍFALSE BRAKES HOT ALERT DISPLAYED

- 결함이 있는 BTMU 또는 BSCU에 의해 잘못된 BRAKES HOT 경고가 발생할 수 있음

- TAKEOFF CONFIG TEST 버튼을 눌렀을 때, NORMAL 표시가 뜨지 않았다면 NORMAL CONFIG 구성을 확인할 것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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