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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CAUTION

- HIGH APRT ELEV → 690FT

- SHORT RWY LENGTH → 8,202FT

- DOWN SLOPING RUNWAY → RW34

- STEEP TURN DEPARTURE → DELAY FLAP RETRACTION TIL COMPLETE TURNING, SEL SPD

- EXPECT FLAP OVERSPEED DUE TO MOD TURB DURING FINAL APPROACH PHASE

 

ㆍ NOTAM

- TWY CLOSURE

 

ㆍ AVAIL SVC

- NIL

- NO ATIS → RECEIVE WX INFO FROM TWR FREQ

 

ㆍ SID/STAR

- ICN: EGOBA → AKJ: OSOBA ARR & RNP Z RW16, ILS Z RW34

- AKJ: ASAHIKAWA REVERSAL 5 DEP, KAGRA 4 → ICN: GUKDO

 

ㆍRJEC/AKJ RNP Z RW16

- 접근 시 FLS MODE를 사용할 경우, FLS PSEUDO BEAM에 도달하면 1,100FT 정도로 고도가 매우 낮아 시간적 여유가 없음

- A320F NEO의 경우에는 FLS 접근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FINAL APP MODE로 변경되어 있는지 확인할 것

 

 

- 대략적인 접근 절차는 기존의 FINAL APP MODE와 동일하게 적용하면 됨

 

 

ㆍ TAXI RTE

- RW16 ARR → T4 - P - A2

- RW34 DEP → A2 - P

- RW16 DEP → P - T4 - BACK TRACK RW16 - R2 - T1

 

ㆍ CLEARANCE

- REQ ATC CLNC TO TWR FREQ

- DEST, DEP SID KAGRA 4 DEP, INIT 8,000FT, EXP FL360, SQ

 

ㆍLOCAL PROCEDURES

- USE FINAL APP MODE & MDA → DO NOT USE FLS DUE TO LOW FAF ALTITUDE

- SEL SPD 210KTS FOR DEPARTURE TO PREVENT BANK ANGLE LIMIT EXCEEDANCE AND REDUCE TURNING RADIUS

 

ㆍ E/O SID

- RW16: D0.5 IAW, R/H 005º

- RW34: D2.5 IAW, R/H 005º

 

ㆍSPECIFIC ATC PHRASES

- SAPPORO CTL → "USING RWY 00, SAY TYPE OF APPROACH"

- DCT HWE, SKIPE, CHE, OSOBA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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