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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아래 내용은 인터넷에 공개된 자료를 활용하여 작성한 것으로서 출처가 불분명하므로 실제 비행에는 절대 활용하지 말 것

 

 

ㆍHYDRAULIC GENERATION

- HSMU, HYDRAULIC SYSTEM MONITORING UNIT

- EHA, ELECTRO-HYDROSTATIC ACTUATORS → ELECTRICAL ONLY

- EBHA, ELECTRICAL BACK-UP HYDRAULIC ACTUATORS → HYDRAULIC PRIMARY + ELECTRICAL SECONDARY

- LEHGS, LOCAL ELECTRICAL HYDRAULIC GENERATING SYSTEMS → WHEEL BRAKE, NWS

- GREEN OR YELLOW HYD SYSTEM → CONVENTIONAL ACTUATORS

 

ㆍHYDRAULIC과 관련된 FLT CTRL SYSTEM

- GREEN & YELLOW HYDRAULIC SYSTEM → FLIGHT CONTROL, LANDING GEAR SYSTEM, CARGO DOOR ACTUATION

- EHA & EBHA → FLIGHT CONTROL

- LEHGS → LANDING GEAR, WHEEL BRAKE, NWS

 

ㆍHYDRAULIC SYSTEM 기본 구성

- 2개의 HYDRAULIC SYSTEM + 1개의 ELEC SYSTEM

- 각 HYD SYSTEM은 ENG 1의 PYLON 1에 GREEN RESERVOIR, ENG 4의 PYLON 4에 YELLOW RESERVOIR가 설치됨

- 각 엔진마다 FIRE SHUT-OFF VALVE 장착 → 엔진 화재 시 HYDRAULIC 액체가 화재로 흘러가지 않도록 함

- 각 엔진마다 2개의 EDP, ENGINE DRIVEN PUMP가 장착되어 HYD SYSTEM에 압력을 제공 → 2개의 EDP로 1개의 HYD SYSTEM을 구동시킴

- 각 HYD SYSTEM은 약 5,000PSI의 압력을 제공함 → 2,900PSI부터 AMBER로 변경됨

- 4개의 ELEC MOTOR PUMP는 ENGINE이 정지 중인 때에는 GROUND에서만 HYDRAULIC POWER 제공

- ELEC PUMPS → GREEN SYSTEM은 CARGO DOOR, YELLOW SYSTEM은 BWS 작동 시 자동으로 동력을 제공함

- 각 HYDRAULIC SYSTEM은 각 HSMU, HYDRAULIC SYSTEM MONITORING UNIT을 CONTROL & MONITOR

- 하나의 HSMU가 고장 시, 그와 관련된 HYD SYSTEM은 여전히 작동 가능함

 

 

ㆍELEC PUMPS

- YELLOW ELEC PUMP MANUAL ON → PUSH BACK 중의 BWS에는 자동으로 무효화되어 감소된 힘으로 작동됨

- GREEN ELEC PUMP MANUAL ON → CARGO DOOR 운용 시 자동으로 작동, MANUAL ON은 무효화되어 CARGO DOOR만 계속 작동됨

- BOTH HYD SYSTEM이 모두 작동하지 않아도 FULLY CONTROLLABLE + ALTN LAW + AP 사용 가능

- HYD OIL QTY 바닥에 있는 때 → CARGO DOOR OPEN 1개당 0.4GAL 감소, CARGO DOOR를 닫으면 다시 채워지므로 GREEN LINE보다 조금 낮아도 됨

 

ㆍLEHGS, LOCAL ELECTRICAL HYDRAULIC GENERATING SYSTEMS

- WHEEL BRAKING, NWS의 대체 동력원

- 각 LEHGS에는 RERSERVOIR + SHUTOFF VALVE가 장착됨

- RESERVOIR 재충전 → ON GROUND + 첫 번째 ENGINE이 GREEN OR YELLOW HYD SYSTEM에 의해 시작된 때

- 이륙 전 NORMAL HYD SYSTEM으로부터 ALTN PWR SOURCE로부터 분리하기 위해 SHUT-OFF VALVE는 잠김

 

 

- EHA = ELEVATORS + AILERONS 일부

- EBHA = RUDDER + SPOILER 일부

- LEHGS = GREEN HYD ON WING WHEEL BRAKING & NWS, YELLOW HYD ON BODY WHEEL BRAKING

- HYDRAULIC SYSTEM은 FULLY AUTOMATIC

- ENGINE DRIVEN PUMPS → PB SW로 조작 가능

- ENG PUMP A + B DISC PB → 2개의 EDP는 연결된 ACC GEARBOX로부터 분리되며, 비행 중에는 다시 되돌릴 수 없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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