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 

ㆍCAUTION

- STEEPEST CLIMB PROCEDURE

- DELAYED FLAP APPROACH PROCEDURE FOR RW06

- SPECIAL TAXI INSTRUCTION → TAXI ROUTE 1, 2

- APU → 15분 이내로 사용, 최소한으로 사용할 것을 권고함

- CDO → ALISA ARRIVAL 해당 없으나, 다른 접근 절차 사용 시에는 해당 내용 적용할 것

- CODE F → WINGSPAN 213FT ~ 262FT 사이의 항공기가 RW06R/RW24L에 착륙 시 접근 중 정확한 경로를 유지할 수 있는 장비가 있어야 함

- A380은 180º TURN 불가함

- A380 PARKING → 지정된 GATE가 별도로 있으므로 20-9N 참조하여 접근을 계획할 것

- 모든 활주로에 CAT-II/III 접근이 가능하며 A380 TAXI 경로도 제한된 곳이 거의 없으므로 RJAA보다 활용 가능성이 높음

 

ㆍAVAILABLE SERVICES

- D-ATIS, MODE S

 

ㆍSID/STAR

- GMP: EGOBA → KIX: ALISA C & ILS Z (RW24R), ALISA A & ILS Y (RW06L)

- KIX: HELEN 2 TR SOUJA → GMP: GUKDO

 

ㆍTAXI ROUTE

- ROUTE 1: R - E1 - L - J4

- ROUTE 2: R - E1 - L - E9 - R - S1 - J3

- TAXI J4 THEN ROUTE 1 → ROUTE 1, E3, GATE 14

- RW06 ARR: B6 - RIGHT TURN - Y - J4 - L - E4 - GATE 14

- TWY L SIGN → 야간에 잘 보이지 않으므로 주의할 것

 

ㆍCLEARANCE

- CALLSIGN, FLIGHT LEVEL, SPOT NUMBER, DESTINATION AIRPORT

- GMP, HELEN 2 SOUJA TR, FPR, MAINTAIN 9,000FT, FL340 SQ

 

ㆍSPEED LIMIT

- MAX 200KIAS BELOW 3,000FT MSL

 

ㆍNADP

- RW06L/R: FLAPS FULL BELOW 1,500FT, GEAR DOWN BELOW 2,500FT

- ALL RWY: STEEPEST CLIMB PROCEDURE

 

ㆍE/O SID

- NIL

 

ㆍSPECIFIC ATC PHRASES

- DCT SAEKI, EXP DES TO REACH FL170 BY SAEKI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