ㆍCAUTION
- STEEPEST CLIMB PROCEDURE
- DELAYED FLAP APPROACH PROCEDURE FOR RW06
- SPECIAL TAXI INSTRUCTION → TAXI ROUTE 1, 2
- APU → 15분 이내로 사용, 최소한으로 사용할 것을 권고함
- CDO → ALISA ARRIVAL 해당 없으나, 다른 접근 절차 사용 시에는 해당 내용 적용할 것
- CODE F → WINGSPAN 213FT ~ 262FT 사이의 항공기가 RW06R/RW24L에 착륙 시 접근 중 정확한 경로를 유지할 수 있는 장비가 있어야 함
- A380은 180º TURN 불가함
- A380 PARKING → 지정된 GATE가 별도로 있으므로 20-9N 참조하여 접근을 계획할 것
- 모든 활주로에 CAT-II/III 접근이 가능하며 A380 TAXI 경로도 제한된 곳이 거의 없으므로 RJAA보다 활용 가능성이 높음
ㆍAVAILABLE SERVICES
- D-ATIS, MODE S
ㆍSID/STAR
- GMP: EGOBA → KIX: ALISA C & ILS Z (RW24R), ALISA A & ILS Y (RW06L)
- KIX: HELEN 2 TR SOUJA → GMP: GUKDO
ㆍTAXI ROUTE
- ROUTE 1: R - E1 - L - J4
- ROUTE 2: R - E1 - L - E9 - R - S1 - J3
- TAXI J4 THEN ROUTE 1 → ROUTE 1, E3, GATE 14
- RW06 ARR: B6 - RIGHT TURN - Y - J4 - L - E4 - GATE 14
- TWY L SIGN → 야간에 잘 보이지 않으므로 주의할 것
ㆍCLEARANCE
- CALLSIGN, FLIGHT LEVEL, SPOT NUMBER, DESTINATION AIRPORT
- GMP, HELEN 2 SOUJA TR, FPR, MAINTAIN 9,000FT, FL340 SQ
ㆍSPEED LIMIT
- MAX 200KIAS BELOW 3,000FT MSL
ㆍNADP
- RW06L/R: FLAPS FULL BELOW 1,500FT, GEAR DOWN BELOW 2,500FT
- ALL RWY: STEEPEST CLIMB PROCEDURE
ㆍE/O SID
- NIL
ㆍSPECIFIC ATC PHRASES
- DCT SAEKI, EXP DES TO REACH FL170 BY SAEK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