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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NADP, NOISE ABATEMENT DEPARTURE PROCEDURES

- 공항에 지정된 NADP 절차가 없을 경우 NADP 1 또는 NADP A 절차를 적용

 

ㆍ인천국제공항 NADP, NOISE ABATEMENT DEPARTURE PROCEDURES

- RUNWAY 33L/R, 34: NADP 1 절차 적용, 1,500FT에서 THRUST REDUCTION

- RUNWAY 15L/R, 16: NADP 2 절차 권장, 1,000FT에서 증속

 

ㆍ인천국제공항 활주로 사용 제한

- RUNWAY 34, 16: 15:00 ~ 19:00 UTC

 

 

ㆍ중국 공항 INITIAL ALTITUDE 3,000FT 제한 시

- 일반적으로 초기 고도가 3,000FT가 주어지므로 해당 절차에 대해 BRIEFING 추가

- 3,000FT에서 증속하기 위해 MCDU SETUP 시 3,000FT 미리 입력하여 증속

- 또는 속도를 S SPEED에서 10KTS 낮게 입력하여 여유있게 고도 설정 후 증속할 수 있도록 미리 설정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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