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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CAT-III APPROACH의 일반사항

- PUBLISHED 와 COMPANY MINIMA 중 높은 것을 적용 → 상호 비교하여 높은 값을 우선적으로 적용

- COMPANY CAT-II, CAT-III PROC → AUTOLAND CONCEPT으로 운영 → AUTOLAND가 불가하면 원칙적으로는 착륙 불가

- RVR, VIS가 동시에 있는 경우 → TDZ RVR을 VIS보다 우선적으로 적용

- VIS가 800M 미만일 경우, 해당 공항에는 RVR이 반드시 있어야 함 → 없으면 착륙 불가

 

ㆍA320F ROLLOUT SYSTEM의 적용

- ROLLOUT SYSTEM → 항공기가 자동으로 ROLLOUT하는 기능으로서 BSCU, NWS, A/SKID가 고장나면 작동 불가 → CAT-III SINGLE MODE로 전환됨

- BSCU, NWS, A/SKID → ENG FAIL 상황에서도 수동으로 착륙이 가능하나, COMPANY POLICY에 따라 AUTOLAND만 가능

- ROLLOUT MODE는 항공기가 착륙한 이후에 작동하므로, 착륙 전까지 이 장비가 작동하고 있다면 문제 없음

- AH 100FT를 지나면, 착륙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장비의 고장은 조종사에게 알리지 않으므로 계속 접근 진행 가능함

 

ㆍCAT-III APPROACH MINIMA의 적용

- 위의 COMPANY MINIMA와 아래의 공항별 PUBLISHED MINIMA를 비교하여 → 높은 값을 기준으로 적용

- AIRBUS를 기준으로 CAT-III DUAL은 FAIL OPERATIONAL, CAT-III SINGLE은 FAIL PASSIVE를 적용

- MINIMA 단위 기준 → STD(ICAO), STATE(해당국), STD/STATE(해당국, ICAO), TERPS(US, FAA)

- 만약 RVR, VIS 표기가 없는 차트에서는 RVR과 VIS가 동일하다는 의미 → RVR 또는 VIS 모두 적용해도 무방함

 

 

 

- CAT-III FO: CHARTED RVR 75M = COMPANY RVR 75M → RVR MINIMA 75M, 75M, 75M 적용, NO DH, AH 100FT

- CAT-III FP: CHARTED RVR 125M < COMPANY 175M → RVR MINIMA 175M, 175M, 75M 적용, DH 50FT

 

 

- 차트의 TDZ RVR 값이 COMPANY MINIMA보다 큰 경우 → TDZ RVR = MID RVR, ROLLOUT RVR은 COMPANY MINIMA 값을 사용

- CAT-III FO: CHARTED RVR 100M > COMPANY RVR 75M → RVR MINIMA 100M, 100M, 75M 적용, NO DH, AH 100FT

- CAT-III FP: CHARTED RVR 100M < COMPANY RVR 175M → RVR MINIMA는 175M, 175M, 75M 적용, DH 50FT

 

 

- CAT-III FP: CHARTED RVR 175M = COMPANY RVR 175M → RVR 175M, 175M, 75M 적용, DH 50FT

- CAT-III FO: CHART에서 DH 50FT로 지정되어 있으므로 CAT-III FP까지만 가능 → CAT-III DUAL 또는 CAT-III SINGLE로 접근 가능함

 

 

- TERPS 기준이므로 RVR은 FEET 단위를 적용

- CAT-III FO: RVR 600FT > COMPANY RVR 300FT → RVR MINIMA 600FT, 600FT, 300FT 적용, NO DH, AH 100FT

- CAT-III FP: RVR 600FT = COMPANY RVR 600FT → RVR MINIMA 600FT, 600FT, 300FT 적용, DH 50FT

 

ㆍCAT-III APCH & LANDING PROCEDURES

- 세부적인 절차는 별도로 작성한 아래 링크에서 확인

- LINK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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