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ㆍ이륙 직후 회항
- 2019/11/22 23:31 (Z) REQUESTED TO CONTACT COMPANY VIA ACARS
- 2019/11/22 23:43 (Z) FINAL DECISION WAS MADE TO RETURN TO DEPARTURE AIRPORT
- 2019/11/22 23:45 (Z) ATC REPORT AND HEADING BACK TO DEPARTURE AIRPORT
- 2019/11/23 00:08 (Z) TOUCH DOWN AND RAMP IN
- 2019/11/23 00:38 (Z) IFR PLAN HAS NOT BEEN DELIVERED TO DELIVERY
- 2019/11/23 00:45 (Z) RAMP OUT
ㆍ사후 검토
- 회항 확인 즉시 APPROACH SETUP 시작하여 브리핑까지 10분 정도 소요
- 착륙하여 COMPANY 확인, 추가 조치는 없는 것으로 확인함
- 연료 급유 관련하여 명확하게 지시할 필요
- COMPANY CLEARANCE, ATS FLIGHT PLAN 미리 확인해서 요청해야 시간 단축 가능
- 비행 종료 후 기장 보고서 작성 제출 완료
728x90
'FLIGHT RESEARCH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OQA (FLIGHT OPEATIONAL QUALITY ASSURANCE) :: FOQA 기준 및 규정 (0) | 2020.01.02 |
---|---|
CLIMB NADP 1 WITH ALT RESTRICTIONS :: 중국 공항 초기 고도 3,000FT 증속 방지 (0) | 2019.12.10 |
MAXIMUM HOLDING SPEEDS (ICAO) :: 체공 속도 규정 (0) | 2019.10.24 |
A320F MAXIMUM DESCENT RATE :: 최대 강하율 규정 (2) | 2019.10.19 |
GPWS AND PREDICTIVE GPWS :: GPWS 기능 및 주의사항 (0) | 2019.10.19 |